장난스런 키스 영화정보

신작영화소개|2019. 3. 30. 07:36



장난스런 키스 영화정보



장난스런 키스(一吻定情, Fall in Love at First Kiss, 2018)


프랭키 첸 감독의 작품이며, 왕대륙, 임윤 등이 출연했다.

2019.03.27 개봉

멜로/로맨스 장르이다.

러닝타임은 122분!

국가는 대만이고, [국내]12세관람가이다.

장난스런 키스 영화의 누적관객은 54,838명(03.28 기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



<나의 소녀시대>(2016)에서 문제아이자 츤데레 순정파 ‘쉬타이위’로 여심을 뒤흔들었던 아시아의 첫사랑

왕대륙이 첫눈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얼굴 천재이자 집안, 공부, 운동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A반 남신

‘장즈수’로 분해 로코 남주의 정석을 보여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엘리트 그 자체로 변신한 왕대륙의 모습은

그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시키며 ‘장즈수’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한편 주성치가 120000:1의 경쟁률로

발굴하고 데뷔작 <미인어>로 1억 명의 관객과 만난 대륙의 흥행소녀이자 라이징 스타 임윤이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하고 사랑에 빠진 F반 ‘위안샹친’으로 분해 극강의 사랑스러움으로 왕대륙과 빛나는 케미를

선보인다.



<나의 소녀시대>(2016)로 여심을 꿰뚫어 보는 로코 장인임을 입증한 프랭키 첸 감독은 “인물 설정은 유지하되,

특색을 주고 싶었다.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달콤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봄 극장가, 싱그럽고

로맨틱 터지는 장키주의보를 예고했다.SPOTLIGHT ★ミ

장난 아닌 로코

왕대륙 “<나의 소녀시대>보다 <장난스런 키스>가 훨씬 더 코믹하다!”

<나의 소녀시대> 신드롬 넘는다! 로코의 흥행 공식 다시 쓸 너 X 나 = 최애 로코!!



학교 계단에서 우연처럼 마주친 후 마치 운명처럼 동거까지 하게 된 ‘장즈수’와 ‘위안샹친’.

‘위안샹친’의 고등학교 3년간의 용감하고 험난한 짝사랑 스토리는 학창시절 누군가를 좋아해 본 이들의

공감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늘 차가운 태도를 고수하는 ‘장즈수’의 ‘위안샹친’을 향한 은근한

배려와 관심 역시 학교와 집을 오가며 벌이는 두 사람의 꽁냥꽁냥 스토리와 더해져 봄날 설레는 심장을 더욱

나대게 하며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깨울 것이다.



명실상부 아시아가 믿고 보는 여심 마스터이자 로코 장인 프랭키 첸 감독은 “<장난스런 키스>는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는 따뜻한 로맨스 영화다. <나의 소녀시대>에 이어 다시 한번 모두가 소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전작의 공감 첫사랑 로맨스에 웃음과 감동이 더해진 로코를 예고해 기대감을 북돋았다. 왕대륙 역시

“<나의 소녀시대>보다 <장난스런 키스>가 훨씬 더 코믹하다”라며 <장난스런 키스>만의 재미와 볼거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2019년, 로코의 새로운 흥행 공식이 탄생했다! 3월 27일 개봉하는 <장난스런 키스>는 대만 첫사랑 로맨스로 아시아

전역을 평정하며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나의 소녀시대>(2016)의 프랭키 첸 감독과 아시아 첫사랑으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왕대륙의 두 번째 만남으로 일찌감치 <나의 소녀시대 2> 프로젝트로 불리며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한 화제작이다.



올 봄, 로맨스의 바이블 장키가 돌아온다! 영화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담은 2019년 봄,

너 x 나 = 공식 ♡ 로코. 순정만화, 로맨스의 바이블로 불리는 다다 가오루의 메가 히트 만화 [장난스런 키스]를

원작으로 하여 기존의 장키 팬들은 물론 로맨스 장르 마니아들의 기대까지 한몸에 받고 있다.



관람객 117명 참여에 평점 8.86점!

네티즌은 581명 참여에 평점 8.84점!

기대지수를 보면 보고싶어요가 356명, 글쎄요가 20명.

현재 시간 평점은 이정도 이다.


[장난스런 키스] 메인 예고편


오늘의 추천 영화는 바로!

아틱


영화는 영화관에서 관람하기!^^

사진 및 내용 출처는 네이버영화이다.


도움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신작영화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스 영화요약하기  (0) 2019.04.01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 나는 반대한다 줄거리요약  (0) 2019.03.31
강변호텔 간략소개  (0) 2019.03.29
라스트 미션 영화정보  (0) 2019.03.28
이스케이프 룸  (0) 2019.03.27

댓글()